Ozymandias
역사가 시작할 때, 청동기 시대의 왕들은 태초의 제국들을 세웠습니다. 그들의 비상을 독특한 전략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루세요. 국경을 넓히고, 전략적인 위치에 도시를 건설하고, 군대를 일으켜 자신의 것들을 보호하세요. 각 차례에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기회는 하나밖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조건을 완수해 보상을 얻으세요. 무작위로 정해지는 승리 조건 덕분에 매 게임이 새롭습니다. 색다른 플레이 방법을 위해 맞춤으로 승리 조건을 정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