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Mech City Brawl - Super Charged Mega Edition
Super Charged Mega Edition은 시즌 패스와 추가 로봇 4대와 신규 스킨 16개를 포함하며, 기본 에디션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전설 스킨 12개도 그냥 제공합니다. 나사 빠진 로봇은 가라! 환상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거대 로봇을 조종하여 마음껏 액션을 펼칠 수 있는 3D 로봇 격투 게임! 로컬 및 온라인 대전 모드, 2~4인 파티 코옵 모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개성 넘치는 로봇을 조종하여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치릅니다. 저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 특수 동작, 필살기를 지닌, 고층 빌딩만 한 거대 로봇을 조종해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제압하고 도시를 발밑에 초토화합니다. 도쿄, 이집트, 샌프란시스코, 멕시코 등 실제 도시와 국가를 본뜬 3D 경기장을 마구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거나, 2~4인이 모여서 각자 거대로봇의 일부를 조종하여 역동적인 코옵 플레이를 즐기세요! 격납고에서 로봇의 부착물과 스킨을 변경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개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