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Mech City Brawl - Bellona
Override의 3번째 DLC이자 로마 전쟁의 여신인 벨로나가 등장합니다!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정확한 원거리 공격을 날리는 데 특화된 벨로나는 관통하는 검날과 전쟁 방패를 사용하는 특수 공격과 신적인 뇌격을 날리는 궁극기를 갖추었습니다. 검투사에서 모티브를 딴 로봇인 벨로나는 콜로세움에 익숙하며, 돌진 공격이나 방패 투척 뿐 아니라 무시무시한 날이 달린 고리를 소환하여 회전시키며 주변을 초토화시캅니다. 신들의 힘을 빌린 궁극기로는 뇌격창을 사용해 투척 또는 찌르기로 적을 기절시키고 비틀거리게 만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