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bond
Riverbond는 멋진 복셀 세계에서 1명에서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재밌고 정신나간 로컬 협동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임무를 완수하고, 귀여운 적들과 싸우며, 모든 걸 부숴 작은 큐브로 만들어버리는 영웅적인 여행을 떠나세요! 당신과 친구들은 리버본드의 전설 속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기사가 여덟 세계의 지도자들을 가둬 혼란과 가뭄, 무질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며 악을 무찌르고 아름답고, 손수 제작한 세계를 여행하며 매력적인 리버본드의 시민들을 도와주세요. 영광을 위해 다양한 무기, 새로운 스킨을 해금하고 핵 앤 슬래쉬를 위해서 파워업을 발동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