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powered 1 - Mars Infestation
트윈 스틱 슛뎀업 스타일로 위협적인 외계 생물체 무리를 박멸하여 인류가 새로운 행성에 정착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때는 2050년. 인류는 어쩔 수 없이 지구를 떠나 화성에 식민지를 세워야만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이제부터 당신은 인류가 화성에 무사히 정착할 수 있게 행성을 잠식하고 있는 공격적인 외계 생물체 무리를 박멸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Overpowered 1 - Mars Infestation은 유려한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으로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입니다! 우주 병사가 되어 각각 다수의 목표와 레벨이 포함된 4개의 치열한 스토리 미션을 진행해 보세요. 직관적인 트윈 스틱 컨트롤을 사용해서 맹렬하고 빠르게 톱다운 환경을 탐험하고 다가오는 모든 위협을 총으로 제거하세요. 파워업을 모아 즉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적을 빨리 처치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높은 점수로 리더보드 정상을 노릴 수 있습니다. 과연 당신은 이 치열한 싸움 속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