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pass 2 - Ford Play Rockbouncer
Ford Play Rock Bouncer는는 가장 가파른 슬로프도 타고 오를 수 있는 800마력의 괴물입니다. 고성능 서스펜션 및 오버사이즈 타이어로 가장 어려운 도전을 마주할 때 최고의 친구가 되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