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2
친구 초대는 현재 온라인 플레이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조사 중이며 적절한 시기에 게임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매치 메이킹은 이용 가능합니다. Overcooked가 혼란으로 가득한 새로운 쿠킹 액션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양파 왕국으로 돌아가 요리사 팀을 구성해 최대 네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클래식 로컬 협동 모드 및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세요. 앞치마를 졸라매세요… 세상을 (다시) 구해야 할 때입니다! 프라이팬을 벗어나, 불 속으로... 당신은 Ever Peckish로부터 세상을 구해냈습니다. 이제 새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빵 좀비들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부엌으로 돌아갈 때입니다! 광란의 온라인/로컬 멀티플레이 - 혼란스러운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팀원 간 반죽이 잘 맞아야 합니다. 먹지 말고 눈에 양보하세요 - 초밥 레스토랑, 마법 학교와 광산에 위치한 새로운 부엌에서 요리하세요! 침 튀기지 말고 침착하세요! - 순간 이동 장치를 통해 이동하고, 움직이는 플랫폼을 건너며 모습을 바꾸는 다이내믹 부엌에서 재료를 던져 시간을 절약하세요. 식욕을 돋우세요! - 초밥, 케이크, 버거, 피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새 메뉴를 요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