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RIDERS 데모
OUTRIDERS 데모에서 야만적인 미래를 향해 첫발을 내딛고, 이 장르에서 가장 공격적인 RPG 슈팅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각각 네 가지 강력한 초반 능력을 갖춘 네 가지 클래스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트릭스터로 적을 공격하고, 파이로맨서로 적을 불태우고, 데바스테이터로 적을 근거리에서 응징하고, 신비한 테크노맨서로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최대 두 명의 친구와 함께 OUTRIDERS의 프롤로그와 초반 콘텐츠를 플레이하십시오. 참고: OUTRIDERS 데모를 플레이하려면 무료 Square Enix 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 정식 버전 게임에 게임 진행 상황과 커스터마이징된 Outrider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Square Enix 회원이 되시면 '깔끔하고 매끄럽게' 인 게임 감정 표현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OUTRIDERS 데모를 플레이하려면 안정적인 온라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게임은 Xbox One 타이틀 및 Xbox Series X 타이틀이 출시되었을 때 액세스할 수 있도록 Smart Delivery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