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post Delta
아웃포스트 델타는 싱글 플레이어, 2D 사이드 스크롤링 공상과학 슈팅 게임 입니다. 기지의 방어 드론 델타를 조종하고, 인공지능 동료의 도움으로 외계인들의 침공을 막으십시오. 오랜 시간 동안 한 연구기지는 조용히 우주의 공허를 떠돌고 있었으나, 갑작스러운 외계인의 침략을 막기 위해 기지의 AI는 최후의 방어 드론, 델타를 재부팅 하게 됩니다. 클라아스의 침공을 막고, 기지를 구한 뒤, 해답을 찾기 위해 우주로 나아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