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er Wilds: Archaeologist Edition
Outer Wilds는 끝없는 시간 루프에 갇힌 태양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미스터리 게임입니다. 우주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고 진화하는 기이한 태양계의 진실을 찾고 있는 신생 우주 프로그램인 아우터 와일즈 벤처스에 새로 영입된 일원입니다. 태양계의 신비... 불길한 Dark Bramble 의 중심에는 무엇이 숨어있을까요? 달에 외계인 폐허를 세웠던 자들은 누구일까요? 끝없는 시간 루프는 멈출 수 있을까요? 우주의 가장 위험한 구석을 탐사하며 해답을 찾아보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세계 Outer Wilds의 행성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숨겨진 위치로 가득합니다. 모래에 삼켜지기 전에 지하 도시를 방문하고, 발 아래에서 부서지는 행성의 표면을 탐험하세요. 위험한 환경과 자연 재해가 모든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은하계를 누비기 위한 하이킹 장비를 준비하세요! 하이킹 부츠를 신고, 산소 레벨을 확인하고, 우주로 향하세요. 독특한 장비로 주변을 탐사하고, 신비한 신호를 추적하고, 고대 외계인의 문자를 해독하고, 완벽한 마시맬로를 구워 보세요. 눈의 메아리 허스 우주 프로그램은 태양계의 알려진 위치에서 발생할 수 없는 이상 현상을 감지했습니다. 손전등을 들고 Outer Wilds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힐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