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hans
비극적인 해상 사고로 고아가 된 어린 소녀 빅토리아가 되어 신비로운 도시에 갇힌 채 이 몰입형 게임에 빠져보세요. 함정과 위험으로 가득한 곳에서 빅토리아는 자신의 손재주에 의존하여 전진해야 합니다. 하지만 빅토리아는 이 여정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빅토리아는 불길한 목적으로 갇혀 있는 다른 고아 아이들과 합류합니다. 빅토리아의 임무는 앞으로 닥칠 도전을 극복하는 데 중요한 고유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을 찾아서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위험은 함정과 퍼즐 그 이상입니다. 빅토리아는 자신을 잡아먹으려는 유일한 목표를 가진 인간형 생명체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빅토리아는 이 생명체를 막기 위해 새총으로 주변 환경을 이용해 주의를 분산시켜 탈출을 용이하게 합니다. 고아들과 함께 동물의 도시를 탈출하는 여정에 동참하세요. 이 세계에서 생존은 집단적인 노력으로 이루어지며 누구도 혼자서는 맞서 싸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