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체험판
『진・삼국무쌍: ORIGINS』의 체험판입니다. 「사수관 전투」를 특별 버전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본작에서 그리는 전장의 현장감, 대군단과의 전투, 그리고 난적 여포와의 전투. 한층 더 진화한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겨주십시오. ※난이도 등 각종 설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제품판과는 사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제품판 소개> 압도적인 전장의 일기당천 상쾌 액션! 이름 없는 영웅이 그리는 삼국지, 「진・삼국무쌍」 시리즈 신작. 끝없는 대군세에 도전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실현. 밀어붙이는 적에게 어떻게 맞설 것인가? 자신의 무력에 더해, 아군과 연동해 싸우는 「진・삼국무쌍」만의 택티컬 배틀과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상쾌함을 체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