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ental Bundle
"신비로운 티베트로 여정을 떠날 용기가 있으신가요? 과연 여러분은 샹리라에 도사리는 위험에 대적하고 세상의 끝 너머에 있는 가족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고대 페르시아를 탐험하고, 신비로운 생물을 만나고, 전염병으로부터 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요? Oriental Bundle에 포함된 게임으로 이 모든 여정과 더불어 더 많은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