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hot: World Machine Edition
세상은 당신의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게임 창 너머에서 펼쳐지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을 통해 주인공과의 특별한 유대를 쌓으세요. 플레이어는 OneShot: World Machine Edition에서 독립적인 세상이 설치된 이상한 컴퓨터 운영 체제를 마주합니다. 이 세상을 탐험하며 수수께끼를 파헤치고, 오래전 빛을 잃은 태양을 복구하기 위해 한 아이를 안내하세요. 이 세상을 구하는 건 더 이상 불가능할지 모른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그래도 한번 시도는 해 봐야겠죠. World Machine Edition에 추가된 독점 수집품 콘텐츠 및 기능과 함께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