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True Hero
젊은 농부였던 주인공은 영웅이 됩니다... 하지만, 자신조차 챙기기 버거워하는 주인공이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요? 지역의 영웅으로서 고대 유적을 탐사하고, 악의 군대를 격파하며, 가라앉는 마을의 비밀을 풀어내지만, 이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임무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는 걸 증명해 내야 한다는 점이 가장 어려운 것이 될 것입니다. 서사 모험 지겹도록 들은 이야기일까요? 긴장감 넘치는 검 전투 플레이하면서 악한 생명체를 많이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녀석들을 처리하는 것만이 왕국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수많은 플랫폼! 점프, 오르기, 달리기는 기본입니다! 전설적인 영웅이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희생이 있었는지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이야기 잊지 못할 캐릭터, 훌륭한 유머, 수많은 던전과 퍼즐은 이 멋진 이야기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왕국이 필요로 하는 진정한 영웅이 되어 주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