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Gun Guy
한 명의 총잡이로 진행 가능한 진정한 액션 플랫폼 게임. 플레이어 업그레이드와 다루기 어려운 위험들, 파괴해야 하는 적, 죽여야 하는 보스로 난무하는 한 번의 폭풍 레벨 업. 기본 난이도를 정복한 후, 속옷을 챙겨서 이 정밀한 플랫폼 게임의 하드 모드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