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utton Games 5-in-1 vol. 2 (Windows)
D PISTOLS는 빠르게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화면의 측면에서 오는 모든 적을 쏘는 것입니다. 적이 화면 중앙에 도달하면 현재 위치에 따라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합니다. 버튼을 눌러 방향을 변경하고 옆으로 쏘세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4방향으로 충전하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을 건드리면 게임이 끝났습니다. EMBATTLED는 빠르게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양쪽의 적이 당신을 쏘고 당신의 위치에 접근하는 동안 당신은 끊임없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방향을 변경하려면 버튼을 누르거나 화면 상단 또는 하단을 누르세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가만히 있고 방패를 세워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호막이 있으면 적들이 더 빨리 쏘고 당신을 향해 이동합니다. 적의 총알을 피하고 점수를 얻기 위해 서로 부딪치게 하십시오. 적의 총알이 맞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TOTOGE는 빠르게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당신은 화면의 측면 중 하나를 향해 끊임없이 떨어지는 닭을 제어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무작위로 나타나는 스파이크에 착륙하지 않는 것입니다. 버튼을 눌러 공중으로 점프하면 통과한 거리에 따라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의 측면을 치면 돌아서게 됩니다. 스파이크를 치면 게임이 끝납니다. BOMB UP은 빠르게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넘어지고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폭탄을 발사하고 다시 누르면 폭발합니다. 폭발 반경 내의 모든 빨간색 사각형을 파괴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폭발은 당신을 위로 그리고 옆으로 튕겨낼 것이고 당신은 벽에 부딪힐 때 돌아설 것입니다. 빨간색 사각형이 당신을 때리면 게임이 끝났습니다. TAPPUMP는 빠르게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당신은 원을 제어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지뢰를 치는 것을 피하고 화면의 수평 경계를 넘어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버튼을 눌러 점프하고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반경이 증가합니다. 점수를 얻기 위해 동전을 수집합니다. 지뢰에 부딪히거나 화면의 상단이나 하단을 넘어서면 게임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