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Old Town
이 조용한 마을은 한때 UIR의 전략적 요충지였습니다. 마을 가운데에 있는 마켓은 항상 격한 전투가 치러지지만, 굽은 골목길에서 승패가 결정되는 때가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