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 Real Mars Map Pack
Ultimum Chasma의 얼어 붙은 지형에서 라이벌을 물리치고 Margaritifer Sinus의 구불구불한 길을 탐험하고 Cerberus Fossae의 참호를 건너보세요! 이 맵팩은 소규모 전투(Skirmish)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30개 이상의 새로운 맵을 추가합니다. 행성 지질학자가 설계한 이 맵은 붉은 행성의 각 지역에서 실제 화성 표면을 모델링하고 여러분의 Offworld 경험에 깊이를 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