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 Interdimensional
공간과 시간의 혼란은 현실의 왜곡 된 메아리인 차원을 공개했다. 토성과 천왕성 사이에 발견된 이 신비로운 포털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호스트로 이어집니다. 오프월드 무역 회사에서 - 차원 간, 당신은 화성, 유로파, 이오, 세레스의 규칙이 한 번에 모두 재생되는 혼합 세계에서 경제적 지배를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다양한 지형 유형의 사용자 지정 맵을 탐색합니다. 유로파의 얼어 붙은 툰드라는 이 세계에 있는 Io의 뜨거운 화산 표면 바로 옆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현명하게 HQ 배치를 선택해야합니다! 기지를 둘러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비즈니스 확장을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 이 지도에서, 당신은 이전에 특정 세계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건물과 자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세레스의 우라늄이 풍부한 필드에 원자력 발전소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수확하고 유로파의 얼어 붙은 툰드라에서 물을 수확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같은 세계에. 많은 새로운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프월드 무역 회사에서 상대방의 사업을 지상에 몰아 넣습니다 - 차원 간! 참고: 세레스 이니셔티브 DLC와 유로파 베팅 확장은 이 DLC를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