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ial map extension
인기 있는 Bus Simulator의 공식 맵 확장을 통해 신규 지방 자치구 2곳, 9가지 신규 미션, 20가지 버스 정류장이 늘어납니다. 해변 협곡에 추가되는 여러 신규 도로와 주변 환경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어서 마음에 드는 버스를 타고 구경하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