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OID: Console Edition
단 하나의 버튼 아케이드 게임, O-VOID의 회전하는 원으로 점프하세요. 이 초단순 액션 러너 게임에서는 하나의 버튼으로 장애물을 뛰어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플랫포머가 아닙니다! 전체 레벨이 방향을 바꾸거나 상하로 뒤집혀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전을 생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숙련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