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l Rogue
신비로운 고대 도서관에서 ‘포탈의 마녀’ 유이실 밑에서 수련 중인 젊은 연습생 라이트. 마법 수업의 일환으로 그는 네 권의 마법서에 담긴 이야기에 빠져들게 됩니다. 각 책은 탐험할 수 있는 독특한 세계를 제공하며, 몰락한 왕국의 재건부터 지하세계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여정까지, 여러분의 선택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운명과 얽힌 이야기를 결정합니다. 픽셀 아트로 가득한 카드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에서, 전략적인 턴제 카드 배틀을 즐기세요. 네 가지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덱을 구축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강력한 카드를 수집하고, 잉크를 사용해 덱을 강화하며, 전략을 조정해 적을 무찌르고 특별한 결말을 해금하세요. 무작위 던전과 점점 어려워지는 도전 속에서 매 플레이는 당신의 실력을 시험하는 새로운 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