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 Strike
Nova Strike는 머나먼 은하계로 떠나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들의 웨이브를 맞이해야 하는 레트로 슈팅 게임입니다. 손쉽게 시작해 플레이할 수 있고, 중독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다양한 레벨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수십 시간 동안 어렵지만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륙할 때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고 함선을 개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신의 최고 기록을 깨 보세요! 가공할 만한 적들과 맞서 싸우세요 적 함선을 가능한 한 많이 파괴하면서 적들의 공세를 솜씨 좋게 회피하세요. 강력한 함대를 물리치고 나면, 가공할 만한 보스가 앞길을 막아섭니다. 각 보스의 공격을 보고, 배우고, 예상해 내야만 승리의 기회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한계까지 자신을 밀어붙여 완벽한 운항을 완료하고 최고 기록을 깨 보세요. 무기 로드아웃을 맞춤 설정하세요 함선에는 잠금 해제하고 장착할 수 있는 아홉 가지의 보조 무기 외에도 40가지 방어 및 공격 스킬이 있습니다. 미사일부터 수류탄, 전기장까지, 각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 경험이 완전히 새로워집니다. 나의 스타일에 맞는 함선을 만들고 각 레벨 사이 스페이스포트에 들를 때 개량해 보세요. 커스터마이징할 때마다 적 소함대를 전멸키는 데 필요한 전술이 근본적으로 달라집니다. 주의 깊게 선택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구성을 찾아보세요. 매번 게임이 달라집니다 플레이하고 또 플레이하세요. 모든 게임 오버는 새로운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각 운항을 통해 획득한 지속 포인트를 사용해 새로운 무기와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새 게임을 시작해 절차적으로 새롭게 생성된 지도를 탐험해 보세요. 더 강해지고 강해져 돌아와, 마침내 최종 보스를 마주하고 은하계를 구해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