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능과 비밀로 가득한 버려진 세계, 단 하나의 인공지능이 구원의 열쇠이자 몰락의 경계선에 서 있다. 과거의 메아리가 이세계적 뒤틀림과 만나는 음산한 핵 미궁, 토스카를 탐험하라. 미지의 존재를 이겨내고 우리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NODE: 안타리가 남긴 마지막 호의에 발을 들여보세요. 냉전 시대의 폐허가 된 핵 시설을 무대로 한 2.5D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당신은 자율 인공지능 NODE를 조작해, 붕괴 직전의 소련 유적을 탐험해야 합니다. 명령을 계획하고, 순서를 조정하며, 시간 기반 퍼즐을 풀어나가며 인류의 운명이 걸린 우주적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 모든 선택이 이야기를 바꾸고, 모든 재도전이 전략을 날카롭게 만듭니다. 타임라인 기반 내비게이션 NODE를 정밀하게 조작하세요. 플랫폼 게임의 퍼즐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이 게임에서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행동을 순차적으로 계획합니다. 점프, 스위치 조작, 회피 등을 타이밍에 맞게 실행하며 위험한 체크포인트를 돌파하세요. 되풀이하고, 조정하고, 완벽하게 계획하세요. 모든 퍼즐은 두뇌를 자극하는 도전입니다. 냉전의 폐허 냉전 시기의 음산한 소련 핵 시설을 배경으로, 역사와 괴이한 SF 요소가 충돌합니다. 2D와 3D를 혼합한 리얼한 그래픽, 풍부한 시각적 스토리텔링, 정교한 레벨 디자인은 비밀로 가득 찬 세계를 만들어냅니다. 다이내믹한 조명과 섬뜩한 분위기의 사운드가 몰입감을 더합니다. 나만의 길을 선택하라 갈라진 자유 의지와 프로그램된 응답 사이, 당신의 선택이 이야기를 만듭니다. 모든 대화는 감시되고, 조작되며, 기억됩니다. NODE에서 당신의 선택은 단지 들리는 것이 아닙니다. 기록됩니다. 비밀을 드러내라 NODE는 더 깊이 보는 자에게 보상을 줍니다. 표면 아래에는 숨겨진 도전 과제, 비밀 경로, 다층적인 이야기들이 존재합니다. 명확해 보이는 것에 의문을 던지는 이들에게, 세계의 역사와 건축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제공합니다. 모든 우회로는 퍼즐러에게 새로운 발견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