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turne Routes
Nocturne Routes에서 당신은 흡혈귀를 이끌며, 모든 움직임을 사전에 계획해야 하는 어둡고 퍼즐로 가득한 스테이지를 통과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효율적인 경로를 설계하고, 숨어 있는 해골을 처치하며, 길 위의 선택 코인을 모을지 — 아니면 남겨둘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적은 피하는 대상이 아니라 전략으로 이겨내는 대상입니다. 해골은 길을 막아 이동 순서, 위치 선정, 전략을 신중하게 고민하게 만듭니다. 단 한 번의 잘못된 선택이 당신을 어둠 속에 가두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레벨에는 세 개의 선택 코인이 있으며, 숙련도와 현명한 계획을 보상합니다. 진행 상황은 레벨 선택 화면에 기록되어, 스테이지를 다시 플레이하며 해법을 완성하고 완전 클리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와 신중하게 설계된 메커니즘, 그리고 의도적인 의사결정을 강조하는 Nocturne Routes는 인내, 논리, 정확한 실행을 보상하는 퍼즐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