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turnal Visitors
평범한 11월의 밤에 제이미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목격합니다. 그리고 잠시 후, 제이미는 마법과 과학이 거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공존하는 수수께끼의 또 다른 지구, 알리오르비스에 떨어집니다. 알리오르비스는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전설이 태어나는 곳입니다. 제이미는 자신이 제이미의 세계와 알리오르비스를 가르는 장벽을 건널 수 있는 “방문객”이라고 불린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는 얼마 후 양쪽 세계에 위협이 되는 범죄를 수사하는 SEEK이라는 단체의 일원이 됩니다. SEEK과 함께 모험을 시작한 제이미는 차츰 부패와 혼돈으로 가득한 어둡고 뒤틀린 과거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리고 점점 자신이 옳은 편에 서 있는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기 시작합니다. 제이미뿐만 아니라 특유의 성격과 배경을 가진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초자연적인 이야기로 가득한 시나리오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유혈이 낭자한 범죄 현장을 수사하세요. 특징: * 제이미와 각기 다른 성격, 배경, 관점을 가진 다른 5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 초자연적인 이야기로 가득한 다수의 시나리오를 탐험하세요. * 유혈이 낭자한 범죄 현장을 수사하고 단서를 찾으세요. * 섬세하게 구축된 이야기 속에 푹 빠져 보세요. * 사건을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