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le Armada: Lost Worlds
고귀한 함대 : 잃어버린 세계는 귀족 함대 미니어처 게임을 기반으로 전략 XBOX ONE 타이틀입니다. 태양이 죽어가고 있는 퇴색하는 태양 우주에 자리잡은 인류는 잃어버린 위대함을 되살리거나 남은 것을 가져가기 위해 싸운다. 그들은 가장 큰 자원의 제어를 위해 서로 전투로 다섯 위대한 왕실 의 집은 인간의 공간을 지배 ... 인류 자체. 노블 아르마다: 잃어버린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5개의 왕실 주택 중 하나에서 고귀한 역할을 맡아 인간 공간을 장악하기 위해 라이벌 함대와 주택과 경쟁합니다. 그들은 패권을 추구하는 해적, 야만인, 이단자 및 다른 사람들과 싸워싸고 있습니다. 노블 아르마다는 선수들이 최고의 샷을 선보이고, 불같은 에너지를 폭넓게 발사한 다음, 원수에게 탑승하여 필사적인 탑승 행동으로 전투를 끝내기 위해 배를 조종하는 등 넓은 측면과 탑승 액션의 게임입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지구로 여행하여 동맹국을 만들고 함대를 구축함에 따라 승무원과 해병대를 진정으로 강력한 것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경험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