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traight Roads
Wan Hazmer (Final Fantasy XV) 와 Daim Dziauddin (Street Fighter V) 의 머릿속에서 탄생한 신나는 액션 어드벤처 NO STRAIGHT ROADS에서 록 밴드를 시작해 EDM 제국을 끝장내세요. 강렬한 사운드트랙과 리듬감 넘치는 3인칭 전투가 하나로 뭉친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에서 Vinyl City를 탐험하며 여정에서 마주하는 초대형 뮤지션들과 싸워 억압적인 EDM 제국 ‘NSR’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