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LAW
NO LAW는 네온빛 탐욕이 가득한 포트 디자이어를 무대로 펼쳐지는 사이버 느와르 FPS 게임입니다. 전쟁으로 피폐해진 삶을 뒤로한 전직 군인이자 참전용사, 그레이 하커가 되십시오. 그는 식물을 돌보며 평화를 찾으려 하지만, 위험은 언제나 그의 문을 두드립니다. 이제 모든 빚을 청산할 시간입니다. 전장에서 단련된 본능과 맞춤형 무장에 몸을 맡기십시오. 오직 당신의 실력이 우위를 결정하고, 장비가 판결을 내립니다. 이제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빼앗긴 것을 되찾을 때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