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tro City Racing
임무 중에 도로 위의 자동차를 피하고 최고 속도를 유지하여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서가 되세요! 엔진 시동을 걸고 강렬한 아케이드 스타일로 스트리트 레이싱의 스릴을 경험하세요! 차를 골라 개조하고, 도로 위의 차들 사이를 질주하고, 자신의 드라이빙 실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려 다양한 폭발적인 챌린지를 완료하세요. Nitro City Racing은 클래식 장르에 반전을 더한 게임으로서, 현실감 넘치는 물리 엔진과 직관적인 컨트롤 및 아무리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는 다양한 레이싱 모드를 결합하여 박진감 넘치는 속도감을 선사합니다! 트랙을 고르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최고 속도에 도달하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커리어 모드에서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원웨이 모드에서 목적지까지 질주하거나, 프리 라이드의 자유를 만끽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추가로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미션 통계를 확인하고, 코인을 보상으로 교환하여 업그레이드를 확보하세요. 과연 당신은 스트리트 레이스를 지배할 수 있을까요? 본 게임과 그 안에 포함된 콘텐츠는 자동차 제조사나 모터 레이싱 대회의 인가를 받지 않았으며 어떠한 제휴도 맺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