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부사 NINJA2015 코스튬
「하야부사」용의 『NINJA2015 코스튬』입니다. ※이것은 「초회 특전」에 동봉되었던 DLC입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하야부사」를 포함한 4명분 4벌이 세트가 된 특가 팩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스튬 카탈로그 No.01」을 별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