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ja Master Toru
죽은 자를 살아있는 시체로 변하게 하는 사악한 저주가 땅에 퍼졌다. 온 나라가 언데드로 무너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언데드의 왕을 물리치는 것뿐이다. 그러나 수많은 군대가 전멸하고 좀비로 변해버렸다. 적진에 잠입해 적의 수장을 처치할 수 있는 이는 오직 스텔스의 달인, 닌자 마스터 토루뿐이다! 《닌자 마스터 토루》는 게임보이 시대의 감성을 담은 매력적인 픽셀 아트로 구성된 레트로 액션 플랫폼 게임이다. 토루를 조종하여 각 스테이지의 모든 적을 처치하라. 하지만 주의하라! 수리검의 개수는 한정되어 있다. 들키지 않고 먼 거리에서 모든 언데드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과연 혼자서 국가의 위기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