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mares from the Deep Bundle
해적 시리즈 베스트 셀러의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에 승선하십시오! 숨겨진 보물, 흑마술, 유령선을 가득 찬 신비한 세계로의 환상적인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실마리를 찾아내고 수수께끼를 풀면서 무시무시한 레밍턴(Remington) 선장과 완전히 죽지 않은 그의 선원들을 추적하여 당신의 딸을 구출하십시오. 무서운 러브크래프티언(Lovecraftian) 괴물들로 가득 찬 잊혀진 어촌 마을을 방문하십시오. 자비로운 인어 칼리오페(Calliope)와 힘을 합쳐 촌장인 머레이(Murray)에 대항하고, 그를 보호하는 심해 동물인 크라켄(Kraken)을 무찌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