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Blast
Neon Blast에서 게임 패드는 색상 필드를 통해 다시 칠할 수 있는 공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같은 색상의 블록을 파괴합니다. 또한 목숨을 앗아가는 슬라이딩 스톤과 스컬 필드가 있습니다. 모든 파괴 가능한 블록이 파괴되면 레벨이 해결됩니다. 이것이 더 빨리 일어날수록 더 많은 보너스 포인트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