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Noodles
음식이 사회를 통제하는 반이상향의 미래에서 요리 기계를 설계하고 프로그래밍하세요! 어둡고 반이상향적인 사이버펑크 미래에서 음식은 부와 신분을 나타내는 최고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귀족 계층은 Neon Noodles라는 혁명적인 발명품을 사용해서 자신들의 요리에 대한 욕구를 채우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이들은 남은 찌꺼기를 주워 먹습니다. 기억도 없고 이름도 없는 당신은 이 기계에 들어가는 한 부품일 뿐입니다. 하지만 수수께끼의 메시지를 받고 잊혀진 과거가 떠오르면서, 당신은 Neon Noodles를 점령하고 당신의 유산을 되찾으려는 대담하고 은밀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Neon Noodles는 자유로운 요리 테마 기계 제작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은 로봇 셰프를 프로그래밍해서 400가지의 재료를 활용해서 전 세계 250가지 레시피를 요리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고객들의 과제에 도전하고 복잡하면서도 아름다운 자동화 기계를 설계하여 Neon Noodles 뒤에 감춰진 진실을 밝혀내세요. 과연 당신은 대기업의 탐욕의 손아귀에서 인류의 미래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