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Abyss - Chrono Trap
Chrono Trap DLC를 통해 Neon Abyss에서 새로운 엔드리스 모드와 Titan, Chronos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엔드리스 모드: 끝없이 펼쳐지는 도전으로 새로운 엘리트 몬스터를 상대하며 숨겨진 실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강력한 Chronos를 상대할 수 있는 마직막 전투를 향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세요! 과연 여러분은 얼마나 견딜 수 있을까요? Chronos: Chrono Trap DLC를 구매하시면 두 가지의 플레이 모드로 새로운 Chrono Titan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Chrono Trap 모험을 시작하는 방법: 막대 표시 옆에 있는 가장자리에 플레이 모드 변경 장치가 있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모드를 '엔드리스 모드'로 변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