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 Bento
매일 직장에 가져가는 음식이 지루하지 않나요? 더… "냥~타스틱"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Neko Bento가 당신만의 완벽한 도시락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곳에서는 부지런한 고양이 셰프가 음식을 준비해주며, 모든 간식을 채우려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최대한 작은 공간에 많은 음식을 담을 수 있도록, 머리를 잘 써야 해요. 오니기리 스낵, 통통한 토마토, 귀여운 문어 모양 소시지 – 이러한 것들과 그 외에 다양한 음식을 도시락에 담을 수 있습니다. 모두 귀여운 비주얼로 꾸며져 있어서, 먹기 아까울지도 몰라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도시락의 크기와 내용물이 달라집니다. 더 넓거나 (또는 더 좁은) 공간, 새로운 간식 (안녕, 두부!), 그리고 쌀 퓨레나 쌀볼 같은 새로운 장애물도 등장합니다. 정말 든든한 한 끼예요! 도시락 레벨의 양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꽤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레벨이 준비되어 있어요. 새로운 레벨마다 조금씩 더 어려워지지만, 프로 도시락 포장자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겠죠! 결국, 아무도 맛있는 음식을 냉장고에 남겨두고 집에 가기까지 기다리기 싫어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