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른 진행을 원하시나요? Lakeshore를 최대한 즐기면서 모든 구역의 수집품과 활동을 즉시 표시하세요. 신규 "Fury & Zen" 의상 팩을 해제하여 4개의 신규 아이템으로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