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7 보너스 팩
지금 NBA 2K27을 예약 구매*하여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를 받으세요! NBA 2K27 예약 구매 보너스는 NBA 2K27 예약 구매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NBA 2K27에서 허슬은 멈추지 않고, 플레이는 끝없이 이어집니다. MyCAREER, MyTEAM, MyNBA에서 24시간 내내 위대함을 향해 도전하고, 농구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보너스 콘텐츠를 수령하고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과 NBA 2K 계정이 필요합니다. 약관이 적용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커뮤니케이션, 기타 온라인 기능을 포함한 특정 게임의 기능은 XBOX 자녀 계정에서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XBOX에서 자녀는 현지 법률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13세 미만의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 Play Now, MyNBA, The W는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