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6 GTA+ 콘텐츠 팩
5,000 VC를 받고, 5경기에 쓸 수 있는 스킬 부스트 6종으로 차원이 다른 경기를 보여주고, 다이아몬드 선수 팩으로 MyTEAM* 컬렉션을 확장해 보세요. 한정 기간 동안 GTA+ 멤버는 추가 비용 없이 이 스페셜 보너스 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와 커뮤니케이션, 기타 온라인 기능을 비롯한 게임의 특정 기능은 Xbox 자녀 계정으로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Xbox에서 자녀는 현지 법률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13세 미만의 플레이어를 뜻합니다. Play Now, MyNBA, The W는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할인은 다른 혜택 또는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은 2026년 4월 20일 오전 10시 59분(PT)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