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 인터내셔널 코멘터리 팩
이 제품은 2024/11/30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NBA 2K23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4/12/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중국어나 스페인어 NBA 해설로 NBA 2K23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