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농구 저널리스트 세 명인 Antoni Daimiel, Sixto Miguel Serrano, Jorge Quiroga가 전하는 게임 내 NBA 스페인어 해설과 함께 NBA 2K21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