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8: Prelude
PRELUDE(프렐류드) NBA 2K18이 완전히 출시되기 일주일 전에 무료로 The Neighborhood를 경험해 보십시오. 자신의 MyPLAYER와 성능 시험장의 길거리 농구 코트로 가서 여러분의 능력을 세계에 보여주세요. 선수 생성 업데이트 MYNBA2K18 모바일 앱으로 여러분의 얼굴을 스캔하거나 미리 설정된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MYPLAYER를 생성하십시오. 여러분이 원하는 여러분만의 독특한 MYPLAYER를 만들 수 있도록 수많은 헤어스타일 옵션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체중과 키를 더 정확하게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