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올스타 팩 - 16,000 골든 벅
이 제품은 2026/2/20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NBA 2K Playgrounds 2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7/9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인 16,000골든 벅을 획득하고 선수들을 위해 치장 아이템과 스웨그 팩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