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CAR Arcade Rush
NASCAR의 야수들이 해방되었습니다! NASCAR의 스릴과 아케이드 레이싱의 박진감이 만난 새로운 게임으로,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된 유명 레이싱 트랙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속 휠-투-휠 액션으로 완전히 새로운 NASCAR를 경험해 보세요! 주요 게임 특징: - 트위스트, 점프, 니트로 부스트 및 고속의 재미로 완전히 재구성된 실제 NASCAR 장소!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달링턴 레이스웨이, 마틴스빌 스피드웨이, 홈스테드-마이애미 스피드웨이 등을 완전히 새롭고 재미있고 역동적인 방식으로 경험해 보세요! - 다양한 마력 선택! 5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75년간의 스톡카 레이싱을 아우르는 다양한 차량 모델 중 원하는 차를 선택하세요! - 페인트 구성표와 새로운 림부터 스포일러, 시각 효과 등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조합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버 슈트 디자인, 색상, 헬멧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강력한 싱글 플레이어 모드: 커리어 NASCAR 컵 시리즈, 퀵 레이스, 타임 어택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릴 넘치는 로컬 멀티 플레이어와 12인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의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