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alm
남베트남민족해방전선의 정글을 향해 진군하는 동안 다시 한 번 코만도와 함께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네이팜]을 구매하면 TOY SOLDIERS: COLD WAR의 더 큰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미군 진영으로 진행하는 새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함께 새 미니 게임, 서바이벌 모드: 코만도, 집중 포격: 네이팜, 멀티 플레이와 협동 작전을 위해 준비된 서바이벌 모드 지도가 포함됩니다. 게이머 포인트 50점을 얻을 수 있는 새 도전 과제 3종과 베트남전을 주제로 한 신규 콘텐츠를 즐겨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