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y Mine
게임 소개 음봉가는 문명 세계가 오기 훨씬 전 작은 마을에 살던 평범한 일꾼이었습니다. 그러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고대 정령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정령은 사악한 악마로부터 음봉가의 마을을 지켜주기로 약속했고, 음봉가는 정령을 따라 지하세계로 가기로 결심합니다. 게임플레이 목표: - 지하세계로 가는 길 찾기 - 정령을 도와 마을을 구하기.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몬스터와 싸우고, 험난한 장애물을 뛰어넘고, 퍼즐을 풀며 이 세계의 역사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