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GP 24 - 50th Anniversary Collection
이 DLC를 통해 헬멧, 마스크, 유니폼, 바지, 부츠를 포함한 완전한 폭스 레이싱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유니폼은 50주년 기념 컬렉션으로, 올여름부터 Fox Racing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