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GP 24 - 180 Emotion
이 DLC를 통해 헬멧, 마스크, 유니폼, 바지, 부츠로 구성된 완전한 폭스 레이싱 리버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리버리는 올여름에 Fox Racing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180 Emotion입니다.